서생중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4월 식단예정표 및 영양교육지입니다.
작성자 손윤정 등록일 18.03.26 조회수 513
첨부파일

본교 중식 급식은 교육청 지원금으로 무상급식으로 운영되고 조식, 석식, 간식은 수익자로 운영.


조식급식비 :  21일 * 3,300원 = 69,300원
석식급식비 :  17일 * 3,300원 = 56,100원
기숙생 간식급식비 : 17일 * 3,000원 = 51,000원


 ▶기숙생 외 조, 석식 급식을 희망할 경우는 꼭 28일까지 담임선생님께 신청하세요

   단, 월단위 신청이므로 중도에 변경 및 특정요일 신청 불가능합니다.
   미신청 시 조, 석식 급식 희망자 없음으로 간주합니다.
* 본교 학교급식비 스쿨뱅킹 자동이체 날은 4월 16일입니다. 스쿨뱅킹 통장 잔액을 확인해주세요.


▶ 운영계획의 급식비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학생이 연속으로 5일 이상 장기결석자, 운동부, 기숙사 퇴사 등의 사유로 미 급식 시 사전 3일 전 담임교사의 확인서를 제출하면 환급해 드립니다. (조, 중, 석식, 간식 5일 이상 미 급식 시 꼭 사전 담임교사 확인서 제출바랍니다.)


학교급식 알레르기유발식품표시제 의무시행으로 식단표에 상세표시 되었으니, 특정식품에 알레르기가 있는 학생은 급식 시 섭취하지 않도록 살펴보시길 당부드립니다.




이전글 2018학년도 영양상담안내
다음글 통학생 조, 석식, 간식 신청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