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생중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급식안내 및 조,석식 신청서
작성자 박진주 등록일 21.02.25 조회수 819
첨부파일

1. 본교는 기숙형 학교로 기숙사가 운영되어 조식, 중식, 석식 급식을 운영합니다.

 

2. 중식은 교육청에서 급식비를 지원함에 따라 무상급식으로 운영됩니.

 

3. 조식, 석식은 수익자부담금(2,900원)으로 운영됩니다.

 기숙사 학생은 조식 ,석식이 자동신청되며, 기숙사 학생이 아닌 통학생 중 조식, 석식을 희망할 경우는 월 단위 신청으로 첨부파일 사전신청서를 제출해주십시오.(학교급식 납품업체 계약방법 특성상 반드시 이전 월에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급식비 징수 및 환불규정안내(2021.02.08.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사항)

  가. 전입학생 급식비는 전입당일부터 징수하고, 전출학생 급식비는 전출일까지 급식비를 제외한 잔액을 입, 퇴학처리부 또는 담임교사의 전출 확인서 등 증명에 의거하여 환불처리됩니다.

  나. 장기결석생은 연속5일 이상 미급식시 사전에 첨부파일 환불신청 확인서가 제출되어야 환불됩니다. 단, 법정전염병으로 인해 학교장이 등교중지를 할 경우 사전신청서와 관계없이 결석일수만큼 환불됩니다.  

이전글 2020학년도 학교급식 실시현황 안내
다음글 2020학년도 2학기 학교급식비 중 식품비 사용비율 공개